01542nam a2200373 k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8004100028020003500069040001900104041001300123049002000136056001600156090002600172245019200198246008900390260003400479300003000513490003200543500011200575500007100687504002900758546004100787653006700828700003100895700002500926700003100951700001400982740006400996830003101060900002001091900001901111900002701130950001101157KMO20250468420250704153904250704s2025 ggka b 000a kor a9791139718867g03400 :c\19900 a146043c1460431 akorheng0 lMEM000010894v8 a511.181326 a511.1813b쓸35ㅎc800a교육의 뇌과학 :b뇌과학이 밝혀낸 공부 잘하는 아이들의 비밀 /d바버라 오클리,e베스 로고스키,e테런스 세즈노스키 [공]지음 ;e이선주 옮김19aUncommon sense teaching:bpractical insights in brain science to help students learn a파주 :b현대지성,c2025 a378 p. :b삽화 ;c23 cm00a쓸모있는 뇌과학 ;v8 a권말부록: 협동 작업 중에 학생이 스스로를 지키는 법 ; 교육자를 위한 점검 목록 a원저자명: Barbara Oakley, Beth Rogowsky, Terrence J. Sejnowski a참고문헌: p. 355-378 a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a뇌과학a교수법a장기기억a두뇌발달a학습지도1 a오클리, 바버라,e저1 a로고스키, 베스1 a세즈노스키, 테런스1 a이선주02a뇌과학이 밝혀낸 공부 잘하는 아이들의 비밀 0a쓸모있는 뇌과학;v810aOakley, Barbara10aRogowsky, Beth10aSejnowski, Terrence J.0 b\1990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