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065nim a2200241 k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8004100028020002500069040001900094056001500113090002200128245017300150260006400323300005500387440001700442516001700459520077200476653006001248700001401308856011501322950001101437049001701448KMO20200356220200918083213191121s2019 ulknnn s l a kor a9791107260206g05320 a146043c146043 a325.57126 a325.571b원58ㅌ00a토마토 밭에서 꿈을 짓다h[오디오북] :b디자이너 출신 청년 농부의 '1만 명이 기다리는 토마토' 브랜딩 스토리 /d원승현 [강연] a서울 :bYES24 [제작] :b컨텐츠포탈 [공급],c2019 a오디오북(약 27분) :b디지털, 스테레오00a오디오樂 aMP3 (25.8MB) a원승현 그래도팜 대표는 특이한 이력을 가지고 있다. 홍익대에서 프로덕트디자인을 전공하고 디자이너로 일하던 중 고향인 강원도로 귀농을 감행했다. 그도 여느 귀농인들처럼 삭막한 도시 생활에 염증을 느끼고 "낭만 농부"가 되기를 꿈꾼 것이다. 그러나 농업 현장은 그가 생각한 낭만과는 거리가 멀었다. 누구나 할 수 있는 농사라는 마음가짐으로는 삶의 기반마저 흔들린다. 무엇보다도 농업이 지닌 문제점을 해결하지 않으면 우리 먹거리의 근간까지 흔들리게 된다. 이런 문제의식을 가지면서 원승현 대표는 땅에서 브랜드를 짓는 "브랜드파머(brand-farmer)"가 되기로 결심했다 a마케팅전략a브랜드마케팅a브랜딩스토리1 a원승현40uhttp://audiobook.kmu.ac.kr/audio/course/content.php?cs_code=CS201902100111&user_id=user_id&user_name=user_name0 b\700000 lAB000000015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