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정보

01170nam a2200313 k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8004100028020003500069040001900104041001300123049001700136056001500153090002200168245013600190246008200326246006900408260003300477300002000510500005500530500002800585546004400613653006200657700002400719700001400743740006000757900001400817900001400831950001100845KMO20240707220240710161755240701s2022 ulk 000a kor  a9788998342708g03320 :c\16000 a146043c1460431 akorhjpn0 lMEM000001571 a325.58126 a325.581b마58ㅅ00a소비의 메커니즘 :b소비자의 심리를 읽으면 마케팅이 즐겁다 /d마쓰이 다케시 지음 ;e마미영 옮김13a밤낮으로 고민하는 비즈니스맨, 마케팅 입문자를 위한 책!19aいまさら聞けないマ-ケティングの基本のはなし a서울 :b에이지21,c2022 a263 p. ;c21 cm a마쓰이 다케시의 한자명은 '松井剛'임 a원저자명: 松井剛 a일본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a마케팅a소비자a소비자심리a소비자심리학1 a마쓰이 다케시1 a마미영02a소비자의 심리를 읽으면 마케팅이 즐겁다10a송정강10a松井剛0 b\16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