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정보

01461nam a2200373 c 4500001001300000005001500013008004100028020003400069040001900103049001700122056001100139090001900150100002500169245018700194246009000381260003400471300003000505500007100535500011200606504002400718546004100742650002500783650002500808650003200833700002800865700001900893700002700912700001400939900003300953900002500986900003401011900003101045950001101076KMO20250220420250422102618250417s2025 ulk 000a kor  a9791139718867g03400:c\19900 a146043c1460430 lMEM000010333 a37326 a373b오828ㄱ1 a오클리, 바버라00a교육의 뇌과학 :b뇌과학이 밝혀낸 공부 잘하는 아이들의 비밀 /d바버라 오클리,e베스 로고스키,e테런스 세즈노스키 지음 ;e이선주 옮김19aUncommon sense teaching :bpractical insights in brain science to help students learn a서울 :b현대지성,c2025 a378 p. :b삽화 ;c23 cm a원저자명: Barbara Oakley, Beth Rogowsky, Terrence J. Sejnowski a권말부록: 협동 작업 중에 학생이 스스로를 지키는 법 ; 교육자를 위한 점검 목록 a참고문헌 수록 a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8a뇌과학[腦科學] 8a교수법[敎授法] 8a학습 지도[學習指導]1 aOakley, Barbara,d1955-1 aRogowsky, Beth1 aSejnowski, Terrence J.1 a이선주10a오클리, 바버라,d1955-10a로고스키, 베스10a세즈노스키, 테런스 J.10a세즈노스키, 테런스0 b\19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