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들어온 책

슈퍼리치 부자들의 3분

슈퍼리치 부자들의 3분

옥은택 지음

출판 : 케이미라클모닝

발행연도 : 2022

ISBN : 9791197759741

청구기호 : 325.211 옥68ㅅ

평범한 회사원으로 연봉 2000만원으로 근근히 살아오던 중 저자는 종이와 펜으로 부자가 될 수 있다는 책을 읽었다. 만 29세에 연매출 20억의 중견 기업으로 성장하는 CEO가 되었다. 어떻게 그런 일이 가능할까? 종이와 펜은 주변에 널려있다. 그런데 왜 사람들은 안 쓰는 것일까? 이렇게 간단한 현실창조의 비밀이 있는데... 스스로 게으르다 생각하고 있는가? 잘 찾아왔다. 이 책은 당신을 움직이게 만들 것이다. 손에 쥐고 있...

대출가능

소장도서관 : 무안군립도서관

소장자료실 : [군립]제2자료실

소장일자 : 2024-07-10

숫자로 일하는 법 : 기획부터 보고까지, 일센스 10배 높이는 숫자 활용법

숫자로 일하는 법  : 기획부터 보고까지, 일센스 10배 높이는 숫자 활용법

노현태 지음

출판 : 인플루엔셜

발행연도 : 2022

ISBN : 9791168340473

청구기호 : 325.211 노94ㅅ

비즈니스의 모든 것은 숫자로 통한다! 일의 속도는 빠르게, 방향은 정확하게 삼성전자 생산 기획자가 공개하는 200% 고효율 업무 노하우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두꺼운 보고서 속에서 구체적인 수치를 묻는 상사의 질문에 당황한 경험이 있을 것이다. 일을 잘하는 사람은 주어진 업무를 빠른 시간에 정확한 지시에 따라 효율적으로 처리한다. 상사의 날카로운 질문에도 막힘없이 답한다. 그들은 모두 비상한 기억력의 소유자들인 ...

대출가능

소장도서관 : 무안군립도서관

소장자료실 : [군립]제2자료실

소장일자 : 2024-07-10

소중한 사람을 소중하게 대하는 법 : 나를 사랑하고 내 옆의 사람을 사랑할 수 있는 관계 수업

소중한 사람을 소중하게 대하는 법  : 나를 사랑하고 내 옆의 사람을 사랑할 수 있는 관계 수업

윌리엄 V. 피치 지음 , 김경영 옮김

출판 : 지식노마드

발행연도 : 2022

ISBN : 9791192248028

청구기호 : 189.2 피819ㅅ

소중한 사람의 마음을 열고 진정한 교감을 나누는 방법 가장 불편한 사람이 혹시… 가장 소중한 사람은 아닌가요 지금까지 우리는 남과 잘 지내는 법을 배워왔다. 예의바름, 공평함, 너그러움, 겸손함은 ‘남’과 좋은 관계를 맺기 위해 익힌 자질이고 태도였다. 소중한 사람과의 관계는 별 노력 없이도 유지되리라 생각했다. 가족이니까, 오래된 친구니까, 애인이니까… 언제든 마음을 나눌 수 있어. 그렇게 믿어왔다. 우리는...

대출가능

소장도서관 : 무안군립도서관

소장자료실 : [군립]제2자료실

소장일자 : 2024-07-10

소셜미디어는 인생의 낭비일까요? : 가장 열려 있고 가장 닫힌 세계, 그곳에서 나를 찾는 미디어 리터러시

소셜미디어는 인생의 낭비일까요?  : 가장 열려 있고 가장 닫힌 세계, 그곳에서 나를 찾는 미디어 리터러시

김보미 글 , 2DA 그림

출판 : 서해문집

발행연도 : 2022

ISBN : 9791192085517

청구기호 : 331.65 김45ㅅ

소셜미디어 세계를 방랑하는 청소년을 위한 안내서. 오늘날 한국인 대부분은 5개 이상의 소셜미디어 계정을 가지고 있고, 일어나서 잠들 때까지 그곳에서 소통하며 지식과 정보를 주고받습니다. 소셜미디어는 언어와 국경을 넘어 누구와도 만날 수 있고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자유와 가능성의 공간’으로 주목받지만, 현대판 ‘빅브라더’(소설 《1984》에 등장하는 감시자)라는 비판과 함께 ‘가장 믿을 수 없는 매체’로 손꼽히기도 ...

대출가능

소장도서관 : 무안군립도서관

소장자료실 : [군립]제2자료실

소장일자 : 2024-07-10

소비자행동의 심리 : 온.오프라인 통합시대

소비자행동의 심리  : 온.오프라인 통합시대

박은아 저

출판 : 에이스북

발행연도 : 2022

ISBN : 9791197630620

청구기호 : 325.581 박68ㅅ

소비자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쇼핑에서 무엇을 원하는가? 온라인 소비자의 행동과 심리적 특성이 오프라인 소비자와 어떻게 다른가에 대한 고민은 이미 전자상거래가 시작된 90년대 후반부터 시작되었으나, 20여 년이 지난 현재까지도 온라인과 오프라인 소비자행동은 각기 구분된 영역으로 다루어져서 통합된 논의는 부족하다. 소비자에게 온라인 시장과 오프라인 시장은 별개로 존재하는 소비 공간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이론적...

대출가능

소장도서관 : 무안군립도서관

소장자료실 : [군립]제2자료실

소장일자 : 2024-07-10